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허벌라이프성공후기/허벌라이프성공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의 허벌다이어트 .
아직 생소하신 분도 계시겠지만,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고 현재도 도전을 하고 계신분이라면,
허벌라이프란 이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꺼에요.

저 역시도, 피트니스 센터에 다니면서 트레이너와 상담 시 식단조절에 대한 필요성을 실감하고,
최근 약 3주전부터 허벌라이프 제품을 구매하여, 바디라인의 애바님에게 상세한 코치를 받아,
헬스와 함께,
허벌나게 허벌다이어트에 매진 중이랍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허벌라이프 2주를 사용하여 보면서,
2주간 체지방 4Kg 감량한 허벌라이프성공 후기를 썼었는데요,

하레의 허벌라이프성공후기 허벌라이프2주간 체지방 4Kg 감량한 허벌라이프후기
오늘은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그 작용들,
또,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들의 후기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ㅆ~


 



허벌라이프성공


Why ?
 
사람들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1.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효과 만빵 다이어트 

허벌라이프가 다이어트에서 인기가 많은 것은,
그만큼 주위에서 허벌라이프의 허벌다이어트를 통하여 성공한 사람이 많고,
수많은 다른 체형과 체질을 가진 사람들이,
요요증상 없이 현재까지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에 있죠^^
그만큼 개인적 성향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높은 성공율을 자랑하는데요,
많은 여성분들이 이용을하고 있는데, 그에 관련하여,
허벌라이프 성공 후기 게시판에 올라온 후기들 한번 보실까요 ?
(제 후기는 위에서 보셨죠 ? ^^ 못보셨다면 )
하레의 허벌라이프성공후기- 허벌라이프 2주간 체지방 4Kg 감량후기 




정말 한달 안에 웃었어요 ㅋ ^^;

애바언니~♡ 안녕하세요!!

허벌라이프를 시작하고, 몸무게를 잊고 애바 언니 프로그램에 따라,
참고 참으면서 체중에 대한 집착을 버렸다가 오늘 재 보았답니다.
결과는 ?
두구두구두구둥둥 ~
꺄아 ~!
무려 3주 반사이에, 정확히 24일만에 8Kg 이나 빠졌답니다 ㅎㅎ
몸무게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몸의 싸이즈가 줄었어요.^^
옛날에 딱 끼던 55싸이즈가 이제는 약간 헐렁한 느낌도 드네요.
기분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까지 올립니다.
정말 다른분들 후기쓰는 마음을 알겠어요 !!
제가 여태껏 안해본 다이어트 없이,
과일다이어트니, 원푸드 다이어트니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다 실패했었거든요.
애바언니가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현재까지 별탈 없이 잘 성공하고 있는듯 합니다.
처음에는 아무래도 식사량이나 군것질이 없어지니깐 그 욕구가 조금 있었는데,
매일 아침 허브티를 꾸준히 마셔주고, 쉐이크를 먹으니 이제는 먹는양이 많이 줄었는지. 
생각도 잘 안들고, 금방 배가 부르게 된다는 ㅎㅎ
일단 애바언니 말대로, 이번달 말까지는 먹고 유지하면 될꺼 같구요.
운동도 함께 끊어서 더 빡세게 남은 여름을 불태우렵니다 ㅋㅋ
이번주에 워터파크로 놀러가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겨서
너무 행복하답니다^^. 고맙습니다  ~ ㅎㅎ
빠른 한달 감량프로그램 조금 비싸긴 해도,
상품의 문구대로 한달안에 웃게 되네요 ㅎㅎ. 앞으로도 왠지 허벌매니아 될듯 ^^
아참, 주위 친구들도 제 효과보더니 덩달아서 한다고 난리도 아니네요ㅋㅋㅋ
진작에 같이 할 것이지 ㅎㅎㅎ
아마 곧 언니한테 상담받을꺼 같은데, 제 친구들도 잘 챙겨주세요.
그럼 수고하시구, 허벌라이프 화이팅. 바디라인 화이팅 !




끼약!!언니 알로에겔재주문이용!!>_<

저번에 알로에겔 한박스 주문해서 7키로나ㅃㅏ져서~~
이번에 한박스 더먹고!! 바다로 고고싱~~
언니 빠른배송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아시죠 ~^^*



알로에겔 넘 좋아요♥

언니가 허벌라이프알로에겔 강추 해주신 이유 알겠어요 ㅋ
알로에겔 안 먹을때랑 먹었을때 다른거 같아요.
첨엔 그냥 기본만 챙겨서 먹었는뎅 그이후에 알로에겔 주분하니깐 더 잘빠지는거 같아요!!
감량 속도도 빨라졌는데... 무엇보다 변비도 좋아진거 같아요
우선 4병 시켜서 먹었는데 더 먹어야 될것 같아서 저도 한박스 했답니당
빨리 받을수 있도록 해주세요~~



운동하니효과2배네요^^

한달동안 쉐이크먹다가 중간에 좀 나태해졌는데
몇일부터 헬스랑 같이 하고 있는데 여태껐 못느꼈던
매일매일 살빠진다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헬스코치들도 놀라고여~ ㅋㅋ
하루가 다루게 운동복이 헐렁해지네요
허벌라이프 덕에 몸무게는 일정치까지만 내려가고 안 줄어도
군살이 다 빠지고 있네요.
효과짱이에요 !!



한달반만에 드디어 목표 체중 달성 !

헤헤~
안녕하세요 ~
여름의 시작과 함께 한달 9 kg  감량을 목표로 해서 허벌라이프를 시작했는데
2주만에 5 kg 빠지더니, 그 뒤로는 조금 서서히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사실 5kg 빠지고 나서 친구들도 쫌 자주 만나고 해서 쉐이크 먹으면서도 군것질을
조금 했어요 ㅠㅠ.그러다 다시 한달째 지날 때 재구매해서,
애바언니 말씀대로 잘 따랐더니, 또 다시 2주만에  5kg 을 빼서 결국은
40Kg 대로 진입하여 목표 달성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알로에겔로, 하체에 충만하던 살들도 쏙 빼서
이제는 자신감있게 노출을 시도해도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언니 코치 따라서 잘 할께요.
수고하세요 ~


허벌라이프도 식품의 종류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것은
허벌라이프를 이용한 많은 사람들의
허벌라이프성공 후기를 찾아보는 것이 중요할 거 같네요.
어떤 다이어트든지간에, 그것에 대한 다양한 케이스에 대해서 살펴보고,
허벌라이프를 이용하면서의 주의점이나, 다이어트 노하우를 본 후에 구매하여야만이,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허벌라이프 성공 후기 출처 및 더 많은 허벌라이프 성공 후기 보기

허벌라이프 전문 정품 쇼핑몰 -
[바디라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성공후기, 맞춤 1:1 다이어트 밀착 상담 및 사후 관리
한국허벌라이프 고객만족도 최우수 쇼핑몰, 다이어트 커뮤니티, 다이어트일기

 




2. 차별화된 허벌라이프만의 건강 다이어트



허벌라이프는 건강에 좋은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하게 만들어,
몸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과 동시에,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을 준답니다.

아래는, 허벌라이프성공 전까지의 저의 나쁜 식습관을 토대로한,
현대인들의 식습관에 문제를 그려보았는데요


보통 사람들이 대개,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과 식단으로 인하여 정작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지 못하고
위와 같은 결과를 초래하게 만들고 있어요.

매일 적당한 양을 섭취해야하는 영양소
단백질, 비타민과 무기질, 탄수화물, 필수 지방, 식이섬유, 허브, 물 등등
하지만 허벌라이프는 이 모든 영양소 간편한 허벌라이프 쉐이크 한방으로 끝내버리더군요^^

허벌라이프는 제 때에 밥 챙겨먹기도 힘든 현대인들에게,
막무가내로, 
'허벌라이프를 먹으면 살이빠진다'  가 아닌,
'허벌라이프를 통한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차단하고, 식습관 개선, 식단 조절로 균형잡힌 몸을 만들고, 다이어트 효과를 보겠다' 는 궁극적인 목적으로 어필하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른 다이어트 제품과 차별화 되는 장점이라고 볼 수가 있겠네요^^

자, 그럼 허벌라이프의 허벌다이어트 대표적인 제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면,

ㄱ.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포뮬라 1) 
 


허벌라이프 쉐이크믹스에는 에너지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한 각종 영양소가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어요. 1회 90kcal 라는 낮은 열량에, 16가지 영양소가 고루 섞여 있어서,
체중 감량시, 식사대용으로 적절하네요.
저는 지금 바닐라 맛이랑, 쿠키앤크림 맛 먹고 있는데, 맛도 아주 좋답니다^^


* 허벌라이프 쉐이크믹스 특징

  • 16가지 비타민, 무기질, 미네랄,식이섬유 함유 하여, 체중 감량하시는 분들은 식사대용으로 ^^
    (비타민A,B1,B2,B6,C,D,E,나이아신,칼슘,아연 철 등등)
  • 단백질 10g
  • 파파인, 브로멜라인,
  • 90kcal, 평균 GI(당지수) 지수 24 
    (보통 초코렛,쌀밥: 90 아이스크림,치즈피자 :63 토마토 :30 )


ㄴ. 퍼스널 단백질파우더 (포뮬라 3)

단백질은 우리 몸의 근육의 구성 성분일 뿐만 아니라, 에너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저처럼 운동하시는 남자분들의 경우, 단백질파우더는 꼭 드셔야,
더욱 빠른 근육증가를 할 수 있어요.
여성분들의 경우도, 다이어트의 궁극적인 목표인 근육을 키우고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
단백질파우더를 쉐이크믹스랑 함께 추가해서 드시면,
체중관리 시 필요한 단백질을 적절히 공급하여,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답니다.


* 허벌라이프 퍼스널 단백질파우더 특징

  • 단백질 10g (분리대두단백+ 농축유청단백) - 퍼스널 단백질 종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링크]
  • 근육 등 신체조직의 구성 성분
  • 효소, 호르몬 항체 구성

 

ㄷ.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 (포뮬라2)

다이어트를 함에 있어서 쉽게 결핍되는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을
할수 있어요. 피로회복 속도를 빠르게 하고, 여름철 자외선에 의한
피부노화도 예방을 할 수 있으니,
건강도 지키고 피부도 지키고 1석 2조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허벌라이프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 필수 영양소 겹핍을 막기 위한 필수비타민 12가지와 9가지 무기질 함유.
  • 혈액을 맑게하고, 면역력을 증진
  • 소화를 촉진시켜서 노폐물 배출을 돕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노화 예방


ㄹ. 허벌알로에겔


알로에는 이모저모로 정말 많은 도움을 주는 식물이죠 ? 
레몬향과 맛이 나는 상큼한 허벌알로에겔은 장운동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소화를 촉진시켜서, 몸 속의 쌓인 노폐물들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하면서
변비를 없애주고, 그와 함께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허벌라이프 허벌알로에겔 특징

  • 224% 멕시코산 알로에베라겔
  • QAI 로부터 인증받은 고농축 유기농 알로에
  • 총 다당체 100mg
  • 15번 여과방식, RO수(링겔수)
  • 장 건강에 좋으며, 피부 건강 및 면연력 증진



허벌라이프로 허벌다이어트 할 때의 Key Point !

허벌라이브의 제품들을 보면, 특징이
체중 감량, 유지, 증감에 모두 효과가 좋은 것들이 많습니다.
이는, 허벌라이프 제품들 모두에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감량시에는 식사대용으로, 유지or 증감 시에는 식사와 함께 조절하는 방법 등으로
하루 필요한 영양소를 적절히 공급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다이어트나 근육 등을 증가시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체질과 목적에 맞게 이용해야만이 허벌라이프성공 으로 가는 길이죠.
그러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적절한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 조절을 하여, 자신을 컨트롤 해 주는 다이어트 코치입니다.

단지, 형식적인 상담만 하는곳에서는
자신의 체형과 체질에 맞는 정확한 다이어트 코치를 받을 수가 없답니다.
저의 경우 바디라인의 애바코치님의 세심한 지도덕에,
허벌라이프 2주만에 체지방 4Kg 을 감량하였지요 ^^:
(이 자릴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ㅠㅠ )

허벌라이프로 허벌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꼭, 어느 쇼핑몰에서건 구매하시기 전에,
애바코치님께 다이어트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상담은 무료니깐요^^)
전문가의 손길을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허벌라이프쇼핑몰 추천

허벌라이프 전문 정품 쇼핑몰 - [바디라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성공후기, 맞춤 1:1 다이어트 상담 및 사후 관리
한국허벌라이프 고객만족도 최우수 쇼핑몰, 다이어트 커뮤니티, 다이어트일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역시나 다이어트에 대한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_^

    2011.08.11 12: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역시나.. 허벌 좋으네요 ㅎ

    2011.08.11 13: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좋지만, 맛난 음식은 못 먹는건,
      어느 다이어트나 마찬가지죠 ^^

      2011.08.11 18:07 신고 [ ADDR : EDIT/ DEL ]
  3. 말가

    제가 아는 언니도 연예인들 하는 여러가지 다이어트 다 시도해봤는데, 허벌라이프가 정말 효과가 좋았대요!! 가격이 조금 비싸서 고민하고 있지만..저도 할부로해서 구입해보려구요! 글 잘 읽었습니다^^

    2011.08.11 13:07 [ ADDR : EDIT/ DEL : REPLY ]
    •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충분히 그 가치를 발휘하는듯 해요

      2011.08.11 18:07 신고 [ ADDR : EDIT/ DEL ]
  4. 많은 분들이 허벌라이프로 살빼기에 성공했으면 합니다.^^

    2011.08.11 13: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제목만 봐도 알겠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2011.08.11 14: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블로그 하시는분들 d라인이 많으신듯....
    허벌라이프로 효과 보신분들이 엄청 많더라고용! ^^*

    2011.08.11 15: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요즘 허벌라이프 인기만점이네요^^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2011.08.11 15: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저도 요즘 고민중입니다. ㅎ
    후기 잘 보고 갑니다 ^^

    2011.08.11 16:24 [ ADDR : EDIT/ DEL : REPLY ]
  9. 요즘 허벌라이프 효과 좋다고 난리 났더라구요 ㅋㅋㅋ

    ^_^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2011.08.11 16: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다이어트는 역시 허벌라이프인가요 ㅎ
    잘보고 갑니다

    2011.08.11 21: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ㅜㅜ

    2011.08.11 21: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낙타님은 걸어서 서울 여행도 하시니,
      따로 다이어트 하실 필요가 없으실꺼 같은데요 ? ?^^

      2011.08.12 08:50 신고 [ ADDR : EDIT/ DEL ]
  12. 인기가 많은만큼..
    효과도 있더라구요..ㅎ

    2011.08.11 22: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좋은결과를 기대해봅니다.^^ 멋져요~

    2011.08.12 01:45 [ ADDR : EDIT/ DEL : REPLY ]
  14. 역시나 다이어트에 대한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_^

    2011.08.12 01:4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