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 에어컨 송풍구 거치대

 

 

 

 

제가 몰고 있는 차량에 기본으로 달려 있는 네비는, 참 멍청하기 짝이 없습니다.

최근 새로 난길은 아예 업데이트가 안 되어 있고,

산으로, 바다로 날아다니는 경우가 일쑤인데 서울 내에서 다닐 떄에는 크게 문제가 되는 것은 없지만,

지방 같이 모르는 길을 갈 때는 상당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업데이트를 하자니 센터에서 10만원을 내야하니, 참 이것도 거의 칼만 안든 강도의 느낌이더군요.

 

그래서 실시간 교통안내의 최고봉이라고 알려진 티맵을 이용하고자, 1년 4만원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저는 KT 사용자라 ㅜㅜ)

 

막상 티맵을 하고 나니, 운전시 편하게 보기 위해서는 거치대가 필요로 되는데,

창문에 붙이는 타입은 날씨가 더워지거나 추워지면 떨어지기 일수고 ,

창 앞에 가리는 것이 거슬려서 에어컨 송풍구에 꽂아서 사용하는 거치대를 알아보다

좋은 아이템을 발견했네요.

 

"아이마운트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라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상품입니다.

 

 

뒷면부를 보면 에어컨 송풍구 쪽에 꽂아서 사용할 있도록 하는 부품이 보입니다.

세로든, 가로든 원하는대로 갖다가 꽂기만 하면 됩니다.

 

 

 

서울 시내에서 아용할 때는 빼놓기 위해서 최대한 심플한 상품으로 알아보았던 건데,

검은색으로 하니 그렇기 눈에 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래 상품 설명 그림과 같이 스프링 방식으로 쭉 늘려서 각각에 다른 스마트폰 기기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어, 나중에 스마트폰 교체를 하더라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갤럭시노트3를 사용하고 있는데,

4.8cm - 9cm 까지 확장이 가능하니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저와 같이 심플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고 계신분들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