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9회 로또당첨번호 , 이번주 로또당첨예상번호 예측이 가능한가 ?



저는 매주 심심풀이로 로또를 취미삼아서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그래서인지 로또 조합의 확률에 대한 고민도 평소에 자주 하는 편이랍니다.

예전 카이스트 교수의 로또 분석에 대한 포스팅도 한적이 있었는데요.
관련글 : 카이스트 교수 로또 분석] 로또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 ?

위 글을 봐서인지 로또도 충분히 확률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소위 말하는 로또 업체들을 보면 1등을 그만큼 매주 배출해낸다는것 자체가,
상당히 놀라운 일 아니겠어요 ?

그들이 말하는 오차를 줄이고, 확률적으로 가장 나오지 않을 수들을 제외하고 로또당첨예상번호를
뽑아내서인지, 신기한기만 하답니다.
얼마전에 뉴스에서도 로또당첨예상번호에 관한 내용이 나오길래 동영상도 함께 첨부해 봅니다 ㅎ
<동영상은 MBC 뉴스라 그런지 짤렸네요 ㅋ>





로또를 매주 하면서 5등 되기도 참 힘드니,
가끔은 이런 쪽에 기대보고 싶은 심리가 생기기도 합니다^^;
제 친구녀석은 이쪽 사이트 게시판 쪽에 보면 쪽집게 로또당첨예상번호를 
올려주는 사람들이 있다고,
그 사람들이 제외해준 숫자들을 빼고 자신이 조합해서 해보니 4등까지 되었다고 하더군요 !

젠장 ! 배 아팠습니다.
5등도 정말 한달에 한번 걸릴까 말까인데 말이에요.
그래서 이번주엔 저도 솔깃해서 한번 그 게시판이란 곳을 가봤네요 ㅋㅋㅋ




이번주 469회 로또당첨예상번호 쪽찝게 분석 중 1위에 올라가 있는글이네요,




469회 로또당첨번호가 나오면 한번 맞춰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이런 방식의 로또당첨예상번호에 대한 확률 계산법이 솔깃한게 있습니다.

465회 로또당첨번호  1    8  11  13  22  38
466회 로또당첨번호 4  10  13  23  32  44
467회 로또당첨번호 2  12  14  17  24  40
468회 로또당첨번호  8  13  15  28  37  43
469회 로또당첨번호   ?  ?   ?    ?   ?    ?
=====================================================

최근 4회 동안의 로또당첨번호를 보았는데요.
딱봐도 한 눈에 들어오는 것이 전 회에 당첨되었던 수가 한개도 없네요.
물론, 나올수도 있겠지만 최근 4회동안의 확률에서는 0 이였습니다.

이를 최근 10회 로또당첨번호를 갖고 분석한다던가, 이런식으로 조금씩 범위를
확장하여 평균을 내게 되면,

수학적으로 상당히 근접한 확률을 갖게 되겠죠 ?
예를들어, 전회에 나온 당첨번호가 이번회에 나올확률이 상당히 적다는 평균확률을 얻었다면,
지난회에 나온 로또당첨번호를 굳이 이번주 469회 로또당첨예상번호에 넣을 필요가 없는 겁니다.
확률적으로 안 넣는것이 더 높게 되는 것이니깐요 !

어쨌든 이런 로또당첨예상번호의 확률적인 부분을 믿건 안 믿는 것은 여러분의 자유이지만,
이런식으로 접근도 가능하다는 것만 알면 될 것 같네요 !

469회 로또당첨예상번호 분석방에서 상세한 분석자료를 보시고 싶다면, [로또 분석방 바로가기]
이곳에서 확인해보시면 랭킹별로 로또 분석이 있으니, 참고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