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유럽에서 사오신 와인 "porto 10 anos quinta do estanho"


 

 

지난 주말을 잘들 보내셨나요 ? ^^

저는 처가와 본가에 주말에 모두 행사가 있어 왔다 갔다 했더니

주말에 푹 쉰 듯한 느낌이 없네요 ㅜㅜ,

 

어제 저녁 가족 모임이 있어 본가로 갔었는데,

얼마전 아버지가 유럽 여행을 다녀오시면서 사오신 와인이 있어 저녁식사와 함께

곁들였습니다.

 

 

 

 

포르투갈 산 와인 "porto 10 anos quinta do estanho 이었는데

가격은 현지에서 25유로 정도였다고 하네요.

알콜 20% 의 도수가 일반 와인들에 비하여 높았지만,

풍부한 과일 맛과 향이 일품인 와인이었습니다^^

 

 

 

 

케이스도 고급스러우니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저도 나중에 여행갈 때 한번 고려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해 제가 유럽쪽에 갔을 때에도 마트에서 참 수많은 와인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

가격대가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와인에 비해서는 조금 더 비싼 편입니다.

 

 

 

 

 

이 와인의 유래나 특색을 찾아보려고 인터넷을 찾아보았는데, 쉽게 찾을 수가 없네요 ㅜㅜ.

제가 와인쪽에 조금이라도 지식이 있다면 이 맛과 향을 조금 더 상세하게 설명해 드릴 수 있을텐데

아쉬운 마음 뿐입니다.

 

가족들과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샤브샤브와 함께 한 와인 !

생각 보다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았네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적극 권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