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 신년카드 이메일 보내기



예전에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많이 써서 근처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썼었는데,
점점 시대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이 되는 탓인지,
예전만큼 크리마스카드 파는 곳도 많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게다가 요즘은 스마트폰 시대가 되면서 문자와 카톡으로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나누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래도 사랑하는 가족들이나 고마운 지인들에게는
손수 카드를 전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이번에 딱 5개 샀답니다.  ㅎㅎ

어쨌든, 이런 아날로그 감성을 채우기엔 시간이 부족하고, 보내야 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 경우엔,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 들어 소개를 해 봅니다.

네이버에소 제공하는 카드 서비스인데요.

http://ecard.naver.com 으로
네이버 회원이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경음악이 깔려있는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







위 주소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여러 카테고리가 있어서 이번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 뿐만 아니라,
신년카드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니, 필요한 때에 맞게 적절히 이용하면 좋겠네요.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서 알맞게 채우고 발송을 하면 됩니다.
예약 발송도 가능하니 참 편리하네요.


그런데 제가 네이버와 다음으로 각각 테스트 메일을 보내보았는데,

다음에서는 선택한 카드의 플래시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더라구요.
다른 메일 서버들은 어떨지는 시간이 없어 테스트를 못했네요. 일단 네이버는 문제없이 나타납니다.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 의 경우 플래시 카드 이기 때문에,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는 애플 기기에서는 안 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다음 받은편지함에서 본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




네이버 받은편지함에서 본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




다양한 모양의 카드가 있으니 원하시는 취향의 카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세상이 참 바쁘고, 여유없게 살다보니
고마운 사람들, 사랑하는 사람들, 심하게는 가족에게 조차
고맙단 말 한마디가 참으로 인색해지는 세상입니다.

평소에 힘들다면 이런때 만이라도, 간단한 크리스마스 이메일 카드나 신년카드로 
안부를 전하고,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이 어떨까요 ?


검색으로 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방문자 분들,
또, 저와 함께 소통하며 지내는 많은 고마운 이웃분들,

고맙습니다. 또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