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무료주차 카페 - 브런치가 일품인 cafe the air

 

 

 

 

 

홍대와 같이 번화가 쪽으로 나가면 참 차를 가져가기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카페들에서도 마땅히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고, 공용주차장도 가득차 있어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해 보아서 찾아간 곳이 홍대 무료주차 카페 Cafe the Air 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브런치들의 맛도 참 좋아서 이리저리 평이 좋았고,

브런치를 시키면 탄산 or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점도 혹했답니다 ㅎㅎ

 

 

 

 

오픈이 11:00 부터 인데 저희가 조금 서두른 탓에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 석에서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 !

주말에 이른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너무 여유로운 것이 좋더라구요^^

 

 

 

 

 

웨이팅석에서 기다리는 동안 와이프 님과 사진도 찍고 놀고 ㅎㅎ

홍대 무료주차 카페인 "Cafe the Air" 의 특징은 햇살이 아주 잘 들어오는 통유리가 잘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같은 따뜻한 봄날씨에 브런치를 먹기 딱이겠지요?ㅎㅎ

물론 주말에는 예약도 많기 때문에 창가석은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겠고요^^;

 

 

 

 

 

꽤나 자리들이 넓게 넓게 있어서 주위에 방해받지 않고 조용하게 식사와 커피를 즐기는데

참 좋았던 카페라고 생각이 드네요 ~

브런치를 시키면 공짜로 탄산이나 커피를 선택하게 되는데, 저는 아이스 커피를 선택했습니다.

브런치와 커피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니 참 좋죠 ?^^

 

 

 

 

 

 

 

 

 

브런치 가격표구요 ~ 브런치는 11시부터 바로 주문이 가능하고 그외 음식은 미리 주문이 가능하지만

11시30분경부터 조리가 들어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Strazzetti 라는 채끝등심요리와 까르보나라를 시켰는데, 와우 ~ 맛이 정말 훌륭합니다

 

 

식전 기본으로 주는 빵입니다 ~!

 

 

 

 

채끝등심요리입니다^^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데 검은 빵안에 들은 버섯도 참 훌륭합니다.

 

 

 

 

 

 

 

 

디저트로 타르트 케익을 추가 주문해서 즐길수도 있는데, 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먹어보았어요 ㅜㅜ

 

 

깔끔한 인테리어에 소품들이 마음에 드는 홍대 무료주차 카페 cafe the air 였습니다^^

 

 

 

 

 

위치는 홍대역과 합정역의 중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고,

주차는 카페 바로 옆 티월드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약 10대~12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던 것 같은데,

홍대에 차가지고 나들이 가실 때 참 좋은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