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다이어트효과, 허벌라이프다이어트후기, 허벌다이어트
2주에 4Kg감량 성공!!




제가 3주전
"[허벌라이프후기] 허벌라이프후기 사진, 허벌라이프 2주 후기 " 란 제목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포스팅 참조 - [허벌라이프 후기] 허벌라이프 후기 사진, 허벌라이프 2주 후기 >

그러부터 10일가까이 지나서 또 다시
허벌라이프를 통한 허벌다이어트효과와 허벌라이프후기를 또 남겨보고자 합니다^^

허벌다이어트 후기가 많으면 많을 수록 허벌다이어트를 생각하시고 계신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번 허벌다이어트 2주후 몸무게와 현재 몸무게는 별차이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의 전 포스팅을 보시면,몸무게가 체지방이 많이 빠지면서 상당히 많이 떨어졌기 때문에,

현재는 몸무게를 유지하고 근육을 증가시키는 단계인지라
근육의 변화와 체지방의 감소가 있을 뿐이지, 체중의 큰 변화가 없기 때문입니다.
체중을 유지시키고, 몸을 만드는데도 허벌다이어트는 참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4주차쯤에 다시 한번 허벌라이프다이어트후기 인증샷을 찍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
기대해 주세요 !


허벌다이어트의 목적은 살을 뺴는 다이어트 목적 뿐만 아니라,
근육량을 늘리고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만드는것에
궁극적이 목적이 있습니다.

그 결과물에 대한 허벌라이프후기사진을 보여드리면,


저 같은 경우는, 피트니스센터에 다니면서 헬스도 병행을 하고 있는데요,
허벌다이어트 전 헬스장가서 처음 상담받을때 프로그램들 짜주신 것 땜에 너저분하네요 ㅎㅎ
오늘 보실 부분은 기초대사량인, BMR 이라고 적혀있는 부분입니다.
<체중 관련 후기사진은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허벌라이프 허벌다이어트 2주 시작하기전 >

 

<허벌라이프 허벌다이어트 2주 후 >




보신것처럼 미약하게나마 기초대사량이 증가되었죠 ? ^^
이렇게 저는 점점 살이 안 찌는 체질로 진화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1주에 2일 정도 헬스를 하면서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이죠 !

허벌다이어트를 하면서,
일단 식단 조절이 저절로 되기 때문에 따로 영양분을 섭취하는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저의 식단은, 제가 구매했을 때, 상담해주신 에바님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짜주셨는데요 ~

* 허벌다이어트 식단

아침 : 허벌쉐이크 (저는 운동 때문에, 단백질 포뮬라도 함께 넣어서 먹었어요)
점심 : 자유롭게 식사 (점심만큼은 너무 기름지지 않은 것으로 마음껏 먹는답니다^^)
저녁 : 허벌쉐이크


저의 경우엔 초기에 체중 감량을 위해서 허벌쉐이크로 두끼를 대신하는 식단이었다가,
이제 다음주정도 부터는 쉐이크를 1일 1회로 줄이고, 체중을 유지하면서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식단으로 변경하라고 조언을 해주시더라구요.



* 허벌티 허벌에버리지 후기 및 허벌다이어트 후기에 대해 간략히 말해보면,

평소 물을 자주 안 마셨었는데, 허벌티를 타서 먹으니 맛도 좋고
목넘김도 좋아서 알아서 자주 타서 마시게 되더라구요.
또, 수분섭취가 함께 많이 되니깐, 몸에서 노폐물이 빠지는지 피부도 좋아지는것 같고,
일단 허벌쉐이크로 허벌다이어트 시 오는 공복감이 전혀 없네요.
아침에 쉐이크를 먹게 되면 아침을 먹은것처럼, 포만감이 있어서
점심식사 때까지 다른 간식이나 먹을 것 생각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일단, 필요 영양소를 제외한 나머지 오바되는 칼로리들은 알아서 허벌다이어트가
잡아주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도 없구요.
다이어트나, 몸만들기 할때 식단 조절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 그 밖의 허벌다이어트후기 <후기 출처 : 바디라인 [바로가기] >


제가 구매했던 바디라인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허벌다이어트 상체통통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절약감량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슬림스피드 출산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2주 매끈한 하체 만들기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2주 뱃살통통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비키니라인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한달정석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2주 빠른감량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2주절약 부위별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전신 통통 스피드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허벌다이어트 2주 코끼리하체탈출 프로그램      [프로그램 상세설명]

위에 써 있는 것 외에도 각기 다른 사용자 특성에 따른 많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꼭 참고해보시구요.

허벌다이어트를 3주간 진행해오면서 저의 몸의 변화 뿐만 아니라,
먹는 식습관 자체가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의 시작, 식단조절이 가장 먼저이면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원푸드 다이어트, 과일 다이어트 모두 단점이 공복감으로 인한 다이어트 실패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벌다이어트는 몸에 충만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주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식단 조절의 절대적인 다이어트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허벌다이어트를 위해 허벌라이프를 구매하고자 하면, 너무 많은 쇼핑몰들이 즐비합니다.
서로 좋다고 광고를 하고 있지만, 가격은 어차피 정가가 있기 때문에 비슷합니다.
각기 틀린점은 어디가 얼마나 더 타이트하게 코치해주어서 허벌다이어트를 하는 자신을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이끌어 주는것이냐 입니다.


구입때 뿐만 아니라, 구입 후에도 사후관리를 해주는것이 중요한대요,
[바디라인] 의 경우, 고객에 대한 꼼꼼한 체크 + 사후 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다이어트 코치를
해주어서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성공적인 허벌다이어트 중에 있습니다.

허벌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도 여러곳 둘러보시면서 후기들도 살펴보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신 후에 자신을 잘 코치해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바디라인 - [바로가기 링크] 

허벌라이프 정품 쇼핑몰, 허벌라이프후기, 다이어트 일기, 1:1 다이어트 성공상담
허벌라이프 쇼핑몰 고객만족 1위, 다이어트코치 애바의 1:1 맞춤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