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생일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생일

 

 

1년에 한번씩 다가오는 아내 생일과 결혼기념일.

남편들은 매해마다 참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필요한 것을 말하고 그걸 원하는 아내들이 있긴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사랑하는 남편으로부터의 서플라이즈한 선물을 기대하는 것은

아내들의 똑같은 심정이지 않을까합니다.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 추천 !!!

 

대부분 아내들에게 하는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및 아내생일선물 리스트를 뽑아보면,

명품지갑, 향수, 명품백, 귀걸이, 목걸이, 팔찌, 상품권, 현금, 꽃다발, 스카프, 의류

정도가 전부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떤 특정한 취미나 운동을 한다면 그와 관련된 용품들을 사주는 것도

참 좋겠지만,

오늘은 여심과 실속을 찾을 수 있는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입니다 ㅎㅎ

 

저는 이번 화이트데이 때 써먹어서 앞으로 다가올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과 생일 선물을,,,,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많아지네요.

 

 

제가 강추하는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은 바로

 

 

돈다발입니다 ㅎㅎㅎㅎ

꽃과 함께 돈을 싸서 보내는 거랍니다.

이걸 직접하실 필요는 없고 꽃집에다가 말씀해주시면 잘 해주시더라구요~

물론 꽃에 들어가는 돈은 따로 지불해야겠지요?

 

저의 경우 이번에 큰맘 먹고 장미꽃 20송이 + 현금 50만원을 과감하게 쐈습니다.

 

 

 

 

뭐,,,돌아올 결혼기념일에나 생일선물이 조금 미약해도 조금은 봐주겠지요 ? ㅎ

20송이 정도로 해서 만원짜리만 싹 돌려도 되고, 조금 부담되시면

10송이에만 싸도 아내분들의 감동은 최고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둘다 맞벌이인지라 이번에 아내의 회사로 보내버렸더니,

저는 아내의 동료 및 친구들로부터 "국민남편" 으로 등극하는 순간이었으며,

아내의 하트뿅뿅 어린 시선을 받게 되었습니다.

 

 

 

 

 

결혼한 사이에 괜히 잘해보겠다고 산 선물을 잔소리 듣고 욕먹는 경우도 있는데,

꽃이라는 로맨틱과 함께 돈을 선물한다면

여자인 아내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하지 않을까요 ? ㅎㅎ

 

 

 

짧지만 사랑이 담긴 메세지는 필수겠죠 ?^^ㅎ

 

저도 이리저리 꽃집 많이 알아보다가 인터넷에서 상품을 하나 하나 찍어서

올려놓은 곳이 있어서 컨택에서 주문했답니다. ㅎ

 

사장님이 세세하게 신경써 주시는 모습이 참으로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또한 돈다발은 퀵을 부르시지 않고 직접 사장님이 가시는 모양이더라구요 ~

안전상의 이유로 !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주시면 살포시 알려드릴께요 !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생일 선물 !!!

 

매일 똑같은 패턴, 남들과 같은 선물 보다는 센스있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