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측정기 추천 - 인바디 가정용체지방체중계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하는 체지방측정기 추천 검증된 브랜드 인바디 가정용체지방체중계

 

 

다이어트의 계절이 점점 다가오고 있죠 ?

그래서 저 역시도 망가지 몸을 다시금 만들어보고자 식단 조절과 운동을 지난 주부터 시작했습니다.

한 떄는 헬스 중독일 정도로,

일주일 4일 이상 하루에 2시간 이상씩 운동을 한 3년정도 하다가,

회사에 다니면서부터 점점 운동과는 거리가 멀어지게 되었죠.

 

그러면서 점점 가슴은 축 늘어지고 배는 볼록 ~~ ㅜㅜ

더 이상은 안 되겠다 싶어서 결심을 하고,

지난 주부터 실천에 돌입했습니다.

 

그러면서 구입한 것이 하나 있는데 체지방측정기 인바디 가정용 체지방 체중계입니다 ㅎㅎ

사실 헬스장에 왠만하면 하나씩은 구비가 되어 있어 구매할 필요까지는 없었는데,

이번에 제가 몸만드는 과정 하나 하나를 기록해 보고 싶은 마음에

세세한 몸의 변화를 알고 싶어서 비싸지만 눈물을 머금고 구매했습니다.

 

 

 

헬스장의 경우 1달에 한번 정도 인바디 체크를 해주는데,

무엇보다 인바디를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서는 측정 전

2~3시간 동안은 아무것도 먹지 말아야하는데,

제가 헬스장 가는 타임이 그럴 수가 없어서 ㅜㅜ..

 

어찌 되었든 비싼 돈 주고 산 거 잘 써먹어 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식단은

 

1. 간헐적 단식 (1주일 1회 24시간 단식)

2. 매일 아침 + 저녁 (샐러드 및 닭가슴살, 과일로 칼로리 제한)

3. 점심은 마음껏 (되도록 기름지지 않은 식단)

4. 1주일에 1번 저녁은 원하는 메뉴로

 

입니다.

 

직장인들에게 다이어트와 운동을 꾸준히 한다는게 상당히 쉽지는 않습니다.

야근이 있을 떄도 있고, 회식도 있고 주말엔 결혼식도 많고,

식단 조절이나 이런 부분이 쉽지 않은데 최대한 상황을 고려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목표는 100일로 잡았었는데 체지방을 얼마나 줄여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테스트 삼아 재 본 것들이라 들쭉 날쭉 합니다. 화면만 참고 하세요>

 

 

USB를 꼽고 측정하고 컴퓨터에 연결하면 날짜별로 변동상황을 쉽게 살펴볼 수 있더라구요.

체지방측정기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자신이 직접 체크를 해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큰 장점인 상품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도 여러명을 등록해 놓고 사용할 수 있어 가족들의 건강관리를 쉽게 체크가 가능합니다.

 

 

 

 

인바디 체크도 가능하지만, 일반적인 체중계기능도 할 수 있는데,

솔직히 뭐 이 가격 보시면 뭐라고 욕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릅니다만~

어찌 되었든 저는 제 몸의 변화를 세세히 파악하고 싶은거니,

너무 뭐라하지 마세요.

 

체지방측정기 추천 - 인바디 가정용체지방체중계 제품으로 저는

Inbody 20 (USB버젼) 을 구입했는데,

사실 체지방측정기가 3~4만원대부터 나오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이것들의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 신뢰가 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헬스장이나 의료센터에서 사용하는 체지방측정기 제조 회사인 Inbody에서

가정용이 없나 찾아보았더니 요 제품이 있더군요 ㅎ!

 

다만 가격이 ㅜㅜ   26~27만원 선입니다 ㅎㅎㅎ

미쳤다고 하시는 분들 꽤 계시겠지만,

전 죽을 때까지 쓸겁니다.

 

 

 

 

제 신체가 요 사진 하나로 설명이 되려나요 ㅎㅎ

남자 평균 체지방률이 10~20% 면 평균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15% 정도 이상이면 모두 배가 어느정도 나온 아저씨 몸매입니다.

10% 초반에서는 약간의 복근이 보일 수 있겠지만 명확한 복근을 위해서는 더더욱 낮춰야겠죠.

 

헬스장 인바디에서 측정 한 것과 비교했을 때 오차는 거의 없었습니다.

역시 Inbody 라 비싼 값을 하는 것 같아 저는 이제 열심히 운동하면서

변화되는 몸에 대한 연구를 하는 것만 남은 것 같네요.

 

앞으로 가끔 몸의 변화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면서

식단과 간헐적단식,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날 수 있는 효과들을

공유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