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선글라스] 남자 선글라스 추천 - Police 선글라스



여자 선글라스에 샤넬 구찌 셀린느 선글라스가 있다면,
남자에게는 레이벤, 폴리스 선글라스가 있습니다.



폴리스
선글라스
젊은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까지를 타켓으로
한 이태리 브랜드로,

아이웨어 판매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독립적인 아이웨어의 유행과
흐름을 주도하는 힘있는 선글라스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남자 선글라스의 유행 흐름을 이끌어가는 폴리스 선글라스는 기능적인

스포티함 뿐만 아니라, 패션어블한 감각이 더해져 ,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남성 선글라스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


직접 매장에서 보시면, 다른 브랜드와는 확연히 다른 남성적인

느낌을 받으시지 않을까 싶네요^^

폴리스의 유명 모델로는 데이비드 베컴이 있는데,
착용샷 한번 보세요.
강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남성 선글라스 입니다.

생각같아서는 저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그러면 역효과가 날까봐 베컴의 착용삿만 ^^ ㅎㅎ

그럼 추천 한방 꾸~욱 눌러주시고,
남자 선글라스 추천 제품 구경하시러 ㄱㄱㅆ~


                                                          






먼저, 데이비드 베컴의 착용샷 !
남성미가 물씬 풍기죠 ?
프레임이 큰것과 작은것 모두 짧은 머리 긴머리에 잘 어울리는군요.

 

 

베컴이 착용한 모델 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  에서 독고진 역할로,
나온 차승원씨가 자주 착용하였던 선글라스 역시,
뿔테 느낌이 나는
프레임 제품으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여름 남자 
선글라스 추천 제품 첫번째 입니다.
(사실 제가 얼마전 선물 받아서, 너무 좋아라 하며 쓰고 다닙니다)

* Police S1692G 7R5

프레임이 큰 편이며, 붉은 빛의 프레임 양 옆과 위쪽 금빛의
고풍스러운
폴리스 로고가 한데 어우러져,
더욱더 세련된 디자인이 독특한 매력 만점의 남성 선글라스 입니다.
프레임이 크기 때문에, 얼굴이 큰 편이신 분도,
또, 작으신 분 또한 잘 어울립니다.



조명이 없는 곳에서 찍어서 색감이 어둡게 나왔는데,
위에 사진은 프레임 모양만 중점적으로 보시고,
아래 사진들에서
프레임 색상을 보세요^^




현재, 워커힐 면세점에서 큰 할인 가격으로 165$ 로 판매중이니,
외국 여행가시는 분들은 꼭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구매하실 경우엔 보통 20~23만원선입니다.

인터넷 워커힐 면세점 [바로가기]   품절
상세 제품 싸이즈 및 최저가 검색 [바로가기]

 




여름 남자 선글라스 추천 제품 두번째

 

* Police S1690 0700




이 제품 역시 상당히 탐났던 제품인데요, 
최근 "나가수" 에서 김범수씨가 쓰고 나오는 안경테와도 동일한 프레임의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브랜드에서 이 같은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크기는 첫번째 추천 제품보다는 작습니다. 아무래도 작은 프레임의 
경우, 얼굴이 크거나 통통하신분들에게는 그닥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선글라스가 상당히 작게 보이실 수 있습니다.

현재 18~23만원 선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상세 제품 싸이즈 및 최저가 [바로가기]

 



 

선글라스의 경우 종류가 너무 많아 제가 일일이 추천드리기는 힘들지만,
무난한듯 하면서, 결코 평범하지 않은, 또, 다양한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남성 선글라스
추천을 해 드렸는데요,
아래는, 최근 선글라스 기획전을 펼치며,
많은 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니, 
다른 모델들도 살펴 보시고, 꼭 가격비교 하여,
좋은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LG패션] - 신한카드 7%추가 할인 및 10% 적립
[아이하우스] - 국내 및 해외 빠른 배송 서비스, 다양한 상품과 할인 이벤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선그라스 있지만, 요거 보니 하나 사고 싶네요.
    베컴이 쓰던 거라.... ㅎㅎㅎ

    2011.07.26 06: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베컴이 썼다는게 중요하죠,,,,
      일반인이 아닌 베컴이 ㅋㅋㅋㅋ

      그래도 여름엔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ㅎㅎ,
      여름 아니면 언제 쓰겠어요 ㅋㅋㅋ

      2011.07.26 08:12 신고 [ ADDR : EDIT/ DEL ]
  2. 스타일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선글라스 하나로 이미지가 확 달라지기도 하더라구요. ㅎ
    저는 선글라스가 안 어울려서 ㅜㅜ

    2011.07.26 2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럼 스포티한 고글 종류로 ^^;,,,,

      사실,,,저는 얼굴 가리개용으로 ㅋㅋ

      2011.07.26 23:05 신고 [ ADDR : EDIT/ DEL ]
  3. 대박찬스군요 ㅋㅋㅋ 잘보구 갑니다~~

    2011.07.27 09: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스포티함 뿐만 아니라, 패션어블한 감각이 더해져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2012.01.12 21:56 [ ADDR : EDIT/ DEL : REPLY ]
  5. 스포티함 뿐만 아니라, 패션어블한 감각이 더해져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느낌으로.

    2012.01.12 21:56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