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게임 추천 NBA JAM 농구게임









EA SPORTS 에서 나온
아이폰 게임 추천 "NBA JAM" 입니다.





인트로 화면이 상당히 깔끔한 것을 느끼실 수가 있겠습니다^^;

NBA JAM 첫 메인 화면이네요.
바로 시작 으로 간단한 친선경기와 클래식 캠페인 두가지로 게임 진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와 함께 멀티 플레이도 가능한데 방식은
아래와 같이 Wifi 와 Bluetooth 모두 지원하니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게임 화면을 살짝 보실까요 ? ㅎ


리얼리티하고는 거리가 상당히 먼 아이폰게임이 NBA JAM 입니다.
대두 스타일로 변경을 좀 해보았구요. 코비가 날아올랐네요 ㅎㅎ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실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PC게임이나 오락실, 오락기에도 NBA JAM 이란 게임이 있었습니다.
그 때에 비해 그래픽은 모바일인데 반해 훨씬 더 좋아졌네요.

어렸을 때 기억을 살려서 이따금씩 해보시면 나름 재미가 쏠쏠하니,
스포츠게임 좋아하시는 분들께,
아이폰 게임 추천 작으로 "NBA JAM" 을 적극 권장합니다.

탈옥하신분들은 구글에서 nbajam ipa 로 검색하시면 쉽게 자료를 구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