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당첨번호 확인 어플 - 로또스캔

11월26일 회 로또당첨번호가 발표되었고, 어느곳에선가는 1등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겠군요 ㅜㅜ..
부러워요.

어제 포스팅에서와 같이 저는 로또를 심심풀이로 하는데, 로또당첨번호 확인 시
상당히 귀찮기도 하고, 번호가 눈에 확확 잘 안들어와서 짜증도 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폰 어플 중, 검색을 해보니,,로또스캔이란 어플이 있어서 손쉽게 로또당첨번호
확인을 할 수 있더라구요.

로또를 간편하게 사진 한방 찍으면, 알아서 이번주 당첨번호와 체크
하여 몇개를 맞추어주었는지 체크를 해줍니다.





이번 주께 469회였지요?
이번 주는 그냥 자동으로 5장 샀었습니다 ㅎ.

로또당첨번호를 확인할 회차를 선택 후, 자신의 로또를 아래와 같이 찍어주면,




이렇게 알아서 번호를 인식해주네요^^
이 어플 쓴지가 꽤 되었는데 번호 인식률이 상당히 좋은거 같아요 !




이런식으로 여러장 샀을 경우, 계속 사진만 찍어서 보관함에 넣어두면,
한번에 체크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번 주 대박났어요 ㅎㅎㅎ 5천원짜리에서 5등이 2개나 나왔네요 ㅎㅎㅎㅎ
난생 처음이라는 ㅋ

컴퓨터는 거짓말을 못하기에 당첨번호가 없는데도, 되었으면 좋겠다는 희망땜에,
계속 꽝인 로또종이를 들고 재차 확인해보던 짓은 안해도 되더라구요 ㅋ

제가 아이폰이라 안드로이드는 확인은 못했습니다만,
로또 스캔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용 다 있다고 하네요.

하나 하나 번호를 맞추는 재미로 하시는 분들은 별로 필요가 없으실것 같지만,
저같이 귀차니즘이 팽배한  사람이나, 다수의 로또를 사시는 분들에게는 로또당첨번호 확인 때 유용할꺼 같아, 소개를 해 봅니다.

당첨이 되는 그날까지 ^^ 파이팅 !